제품을 넘어 고객의 행복까지 생각하는 스마트
언론에서도 주목받는 스마트 학생복의 모습입니다.
리틀스마트, 브랜드 전속 모델 ‘윌리엄∙벤틀리’ 하복 화보 공개
▲리틀스마트의 새로운 모델 ‘윌리엄-벤틀리’ 형제 2020 하복 화보
㈜스마트에프앤디의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대표 윤경석)가 새로운 브랜드 전속 모델 ‘윌리엄, 벤틀리’의 첫 화보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윌벤져스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윌리엄, 벤틀리’ 형제는 지상파 방송프로그램에서 일상을 공개하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윌리엄, 벤틀리’ 형제의 7월 화보는 작은 아이를 위한 큰 생각이라는 ‘little is BIG’을 메인 콘셉트로 여름 캠핑을 떠난 아이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가득 담아냈다. 리틀스마트의 원복은 국내 최초의 학생복 브랜드 스마트학생복의 노하우를 적용해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윌리엄, 벤틀리’ 형제는 톡톡 튀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으로 2020 하복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캐주얼 하면서 여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상쾌한 컬러감의 룩을 선보이며 여름 캠핑을 즐기는 아이들의 귀여운 모습을 화보에 담아냈다.
화보 속 원복은 목 카라에 더러움을 방지하는 클린밴드 기능, 빠르게 땀을 배출 할 수 있는 쾌속 냉각 기능 등을 적용한 제품으로 활동적인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실용적인
특장점도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리틀스마트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과 함께 선보이는 이번 화보를 통해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의 유치원복을 만나볼 수 있다”며, “앞으로 ‘윌리엄, 벤틀리’ 형제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달
새로운 콘셉트로 선보일 ‘윌리엄, 벤틀리’ 형제의 화보 및 온라인 콘텐츠는 리틀스마트 공식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