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loading

제품을 넘어 고객의 행복까지 생각하는 스마트
언론에서도 주목받는 스마트 학생복의 모습입니다.

381
리틀스마트, KBS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원복 협찬
2019.03.29

리틀스마트, KBS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원복 협찬



스마트학생복을 전개하는 ㈜스마트에프앤디의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대표 윤경석)가 매주 주말 저녁 8시에 방송되는 KBS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에 원복을 협찬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매일 반복되는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되어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로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이들을 응원하는 휴머니즘 가득한 가족 드라마다. 김해숙, 유선, 김소연, 홍종현, 최명길, 기태영, 김하경 등 베테랑 연기자들이 출연하며, 방송 첫 주에 무려 28.2%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리틀스마트는 드라마 내 국밥집 첫째 딸 미선(유선)의 외동딸 정다빈(주예림)이 다니는 유치원 어린이들이 착용할 유치원복 전체를 협찬했다. Q마크, KC마크 등의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해 우수한 품질을 갖췄으며, 세련된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을 조합해 드라마 속 하나뿐인 딸이 다니는 유치원의 원복 콘셉트를 잘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원복에 3D 입체 패턴을 적용시켜 활동량 많은 아이들이 다양한 촬영에도 불편함 없이 임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리틀스마트 관계자는 리틀스마트 원복은 아이들의 체형을 연구한 3D 입체패턴이 적용된 디자인과 더불어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 아이들이 더욱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착용감과 활동성에 중점을 두고 제작했다라며, “유치원복을 입고 밝고 활기차게 활동하는 드라마 속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리틀스마트의 특장점을 자연스럽게 드러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틀스마트는 바른 교복을 추구하는 스마트학생복의 제작 노하우를 그대로 도입한 유치원복 브랜드로 아이들의 건강 및 안전을 위해 유해물질, 발암물질을 배제한 원단을 사용했다. 원복 최초로 전복종 Q마크를 획득했으며 3단계에 걸친 체계적인 품질안전인증검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등 아이와 학부모 모두가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미아방지 NFC 태그를 도입했으며 3D 입체 패턴, 웹코디 솔루션, 재귀반사 소재, 안전패드 등 다양한 기능을 적용시켰다. 최근에는 내 뒤에 테리우스’, ‘붉은 달, 푸른 해등 여러 드라마에 원복을 협찬하며 리틀스마트 유치원복의 품질과 디자인을 강조하고 있다.

  • 페이스북
  • 카카오 스토리
  • 유튜브
  • 네이버 블로그
  •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