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loading

제품을 넘어 고객의 행복까지 생각하는 스마트
언론에서도 주목받는 스마트 학생복의 모습입니다.

338
스마트학생복, 방탄소년단과 3년 연속 전속모델 계약!
2018.07.03

스마트학생복, 방탄소년단과 3년 연속 전속모델 계약!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 3, 전속 모델 방탄소년단과 재계약을 체결하며 3년 연속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스마트학생복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가족사랑의 날캠페인을 비롯한 SNS 소통 프로젝트 스타일로 말해요’, ‘Ch.BTS’ 등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해왔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영상 미션으로 진행되는 스타일로 말해요이벤트는 6개월간 총 13만 명 이상의 좋아요를 기록할 정도로 높은 공감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연장 계약 이후 스마트학생복은 방탄소년단과 함께 촬영한 2019학년도 동복 화보를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학생들이 보다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운영할 계획이다.


방탄소년단은 2013년 데뷔해 상남자’, '피 땀 눈물', ‘DNA’, ‘FAKE LOVE’ 등 여러 곡들을 히트시켰으며 작사, 작곡에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는 등 실력파 아티스트의 면모를 자랑, 막강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또한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쟁쟁한 글로벌 팝스타들을 제치고 2년 연속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월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스마트학생복 윤경석 대표는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발돋움한 방탄소년단이 국내를 넘어 중국 시장까지 진출하며 세계적 품질의 교복을 만들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는 스마트학생복의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해 계약을 연장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2년간 호흡을 맞춰온 만큼 앞으로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학생복은 1990년 학생복 사업을 시작해 1991년 국내 최초로 완제품 교복을 생산한 국내 대표 교복 브랜드이다. 원자재, 부자재, 완제품의 3단계에 걸친 KC 안전검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학생들에게 좋은 품질의 교복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학부모 및 교육 시민단체 협회에서 발표한 학교주관구매제 관련 설문조사에서 신뢰도 1위 교복 브랜드로 선정됐다.


최근에는 한중 합작 교복 브랜드 싸메이터를 통해 ‘2018 상해 국제 교복 원복 박람회에 참가해 300여 명의 대리상 계약을 위한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 중국 교복 디자인 대회초등학생 디자인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며 한중 경제협력 구현, 미래 지향적인 가치실현, 공유가치 경영실천에 대한 혁신적인 노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으로 ‘2018 5회 한중경영대상한중경제협력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 페이스북
  • 카카오 스토리
  • 유튜브
  • 네이버 블로그
  •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