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loading

제품을 넘어 고객의 행복까지 생각하는 스마트
언론에서도 주목받는 스마트 학생복의 모습입니다.

285
스마트학생복, 자녀 건강에 기능성 패션 아이템 주목
2017.08.02
스마트학생복, 자녀 건강에 기능성 패션 아이템 주목
야외활동 시, 자외선 차단 기능 및 쿨링 소재 더한 패션 아이템 활용하면 도움 돼



 
[뉴스에듀] 장마가 끝나자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됐다. 국민안전처에 따르면 올 들어 발생한 온열질환자가 최근 5년 평균의 2배 가까이 발생했을 정도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더욱이 성인에 비해 체온조절 능력이 떨어지는 아이들은 이맘때 조금만 방심해도 일사병 등에 노출되기 십상. 이에 유아동 패션 업계는 여름철, 아이들이 보다 안전한 야외활동이 가능하도록 자외선 차단 기능 및 쿨링 소재 등을 더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스마트학생복을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에프앤디의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는 한여름 내리쬐는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ATB-UV+’ 시스템을 원단에 적용, 자외선 노출 걱정을 덜었다. 또한 원복 등판에 세심하게 설계된 단면 구조의 메쉬 안감을 덧대어 땀은 빠르게 배출하고 신속한 건조로 체온을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원복 최초 전 복종 Q마크를 획득하며,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해 유해물질, 발암물질 등을 배제하며 안심하고 입힐 수 있다. 
 

뜨거운 태양 아래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물놀이를 즐기다 보면 아이들의 체온은 급격히 떨어지기 마련.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기능성 소재의 래쉬가드를 착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바캉스 시즌을 겨냥해 물놀이 전후 아이들의 체온 조절을 도와주는 우수한 흡습속건 소재의 키즈 래쉬가드 제품을 선보였다. 목을 덮는 하이넥 기장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도 있어 야외 물놀이 시 제격이다. 
 

‘컨버스 키즈’는 기능성 쿨링 소재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되어 수분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하며 통풍이 우수한 것이 특징. 여름철 잦은 세탁에도 변형 없이 오랫동안 착용할 수 있다. ‘MLB 키즈’는 바닥면 4개의 홀과 측면 6개의 홀로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메쉬 소재의 운동화 ‘러너’, 바닥창에 총 5개의 배수로가 있어 물 빠짐 기능이 뛰어나 물놀이에 적합한 아쿠아슈즈 ‘아이스박스’ 등 다양한 여름용 키즈 슈즈를 출시, 판매 중에 있다. 


 
  • 페이스북
  • 카카오 스토리
  • 유튜브
  • 네이버 블로그
  •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