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loading

제품을 넘어 고객의 행복까지 생각하는 스마트
언론에서도 주목받는 스마트 학생복의 모습입니다.

240
리틀스마트, MBC 드라마 '보그맘'에 원복 협찬
2017.09.22
리틀스마트, MBC 드라마 '보그맘'에 원복 협찬


 
스마트학생복을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에프앤디의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가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양동근, 박한별 주연의 MBC 드라마 ‘보그맘(극본 박은정·최우주, 연출 선혜윤)’에 원복 협찬을 진행했다.
 
‘보그맘’은 인공지능 로봇 개발자 최고봉(양동근)이 7년 전 아들을 낳자마자 죽은 아내를 모티브로 개발한 AI 휴머노이드 로봇 보그맘(박한별)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사립 유치원 ‘버킹검’의 학부모 사조직에 입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휴머니즘은 물론 치맛바람, 사교육 열풍 등 사회적인 메시지를 함께 전달할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 리틀스마트는 극의 주 무대가 되는 사립 유치원의 아이들이 착용 중인 원복 및 체육복을 제작, 지원했으며 대한민국 상위 0.1%만이 입성 가능한 럭셔리한 사립 유치원 컨셉을 잘 드러낼 수 있도록 최상의 원단에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컬러와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을 선보였다.
 
리틀스마트 관계자는 “품질과 디자인 외에도 아이들이 보다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착용감과 활동성에 중점을 둬 제작했다.”라며 “드라마 속 밝고 활기찬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이러한 리틀스마트의 특장점을 자연스럽게 드러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리틀스마트는 좋은 원단과 품질, A/S 등에 있어 ‘바른 교복’을 추구하는 스마트학생복의 제작 시스템을 그대로 도입한 유치원복 브랜드로 원복 최초로 전복종에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품질인증마크인 Q마크를 획득했다. 또한 아이들의 건강 및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해 유해물질, 발암물질을 배제한 원단을 사용했으며 항균성, 자외선 차단, 신축성, 발수・방한 등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고 아이들의 체형을 인체공학적으로 분석한 ‘3D 입체 패턴’을 적용해 활동상 불편함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리틀스마트는 2018년도 리틀스마트 전속 모델로 활약할 ‘리틀스마트 원복 모델 선발 대회’ 참가 접수를 진행 중에 있다. 수상자에게는 장학금 300만원과 상장, 소속 유치원 학생들을 위한 체육복 등 푸짐한 부상이 수여된다. 참가 접수 및 자세한 내용은 리틀스마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페이스북
  • 카카오 스토리
  • 유튜브
  • 네이버 블로그
  •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