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스마트 소개

제품을 넘어 고객의 행복까지 생각하는 스마트
언론에서도 주목받는 스마트 학생복의 모습입니다.

NO. 73
스마트학생복, 지리산고등학교와 ‘사랑의 교복 지원’ MOU 체결
2017.09.15
스마트학생복, 지리산고등학교와 '사랑의 교복 지원' MOU 체결 
 

<왼쪽부터 지리산고등학교 하미영 교장, 스마트학생복 윤경석 대표>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13일, 서울 광진구 본사에서 지리산고등학교와 ‘사랑의 교복 지원’ MOU를 체결했다. 이로써 스마트학생복은 2018학년도 지리산고등학교 남·녀 신입생 전원에게 교복 및 체육복, 생활복 등을 무상 지원하게된다.
 
2004년 개교한 지리산고등학교는 학업에 대한 열의를 가진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수업료, 식비, 기숙사비 등을 전액 지원하는 기숙형 대안 학교로 바른 품성 함양을 위한 인성교육을 중시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스마트학생복은 지리산고등학교 개교 첫해부터 인연을 맺고 14년간 지속적으로 교복 등을 지원하고 있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스마트학생복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바른 기업을 지향하는 만큼 지리산고등학교의 설립 이념에도 깊이 공감해 교복 후원에 보다 적극적으로 동참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스마트학생복은 아동복지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희망 나눔 후원금을 전달하는가 하면 네팔, 방글라데시에 약 8만3천여 벌의 교복을, 몽골에는 30억 상당의 교복을 지원하는 등 국경을 초월해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있다.
 
한편 스마트학생복은 1990년 학생복 사업을 시작해 1991년 국내 최초로 완제품 교복을 생산한 국내 대표 교복 브랜드로 원자재, 부자재, 완제품 등 3단계에 걸친 KC 안전검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며 학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교복을 제공하고 있다. 2017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학생교복 부문 1위에 선정되며 2003년 이후 15년째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