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스마트 소개

제품을 넘어 고객의 행복까지 생각하는 스마트
언론에서도 주목받는 스마트 학생복의 모습입니다.

NO. 414
리틀스마트, ‘웰컴2라이프’ 유치원복 협찬
2019.08.28

리틀스마트, ‘웰컴2라이프유치원복 협찬



스마트학생복의 생산 노하우를 담은 ㈜스마트에프앤디의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대표 윤경석)’MBC 월화드라마웰컴2라이프(극본 유희경, 연출 김근홍·심소연)에 유치원복을 협찬했다.


지난 85일부터 방송 중인 웰컴2라이프는 MBC에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55분부터 방송되고 있는 미니시리즈다. (정지훈)의 복귀 작으로 방영 전부터 주목을 받기 시작하며 최근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리틀스마트는 이재상(정지훈 분)의 딸인 이보나(이수아 분)가 다니는 유치원의 어린이들이 착용하는 남아, 여아 원복을 협찬, 어린이 배우들이 착용한 장면이 지난 26() 방송에서 전파를 타게 됐다.


리틀스마트 관계자는 가족애, 설렘, 유쾌함과 즐거움을 담고 있는 웰컴2라이프에 리틀스마트 유치원복을 협찬하게 돼 기쁘다앞으로도 여러 작품, 다양한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프리미엄 원복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틀스마트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학생 교복 부문 17년 연속 1위에 선정된 스마트학생복의 생산 노하우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다.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나은-박건후남매를 모델로 발탁하며 많은 이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리틀스마트는 원복 최초로 전 복종에 품질인증마크 Q마크 인증, KC마크와 국산섬유제품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해 제작한다. ‘붉은 달, 푸른 해’,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등의 인기 드라마에 원복 협찬을 진행하며 프리미엄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