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넘어 고객의 행복까지 생각하는 스마트
언론에서도 주목받는 스마트 학생복의 모습입니다.
스마트학생복, 디지털 드라마 ‘트웬티 트웬티’ 교복 협찬
▲ 플레이리스트의 디지털 드라마 '트웬티 트웬티'(TWENTY-TWENTY)’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플레이리스트의 새로운 청춘 디지털 드라마 '트웬티 트웬티(TWENTY-TWENTY)’에 교복을 협찬한다.
'트웬티 트웬티'는 누적 조회 수 4억 8000만 뷰를 돌파하며 디지털 드라마의 신화를 쓴 '에이틴'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학교라는 울타리를 벗어나 스무 살 성인이 된 이들의 위태롭지만 찬란한 청춘을 그리는 성장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15일 네이버TV를 통해 첫선을 보였던 '트웬티 트웬티'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연출로 스무 살들의 고민과 일상을 현실적이면서도 감성적으로 담아냈다는 반응이다.
스마트학생복은 주요인물들이 이야기를 전개하는데 필요한 예쁘면서도 편안한 교복을 지원했다. 드라마의 분위기를 잘 살릴 수 있는 깔끔한 느낌의 색상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29일(토) 네이버TV 선공개 방송분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열여덟에서 열아홉으로 이어진 '에이틴' 만의 탄탄한 세계관 속에서 색다른 재미와 공감을 더할 예정인 디지털 드라마 ‘트웬티 트웬티’는 매주 수, 토요일 19시 유튜브, 네이버TV에서 방영된다. 네이버TV에서는 매주 총 2회차 선공개 감상이 가능하며 오는 9월 6일(일)부터는 JTBC에서 밤 11시 50분 첫 방송된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청소년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기
위해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디지털 드라마 '트웬티 트웬티'에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휴
및 콘텐츠 제작을 통해 청소년들과 소통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