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스마트 소개

제품을 넘어 고객의 행복까지 생각하는 스마트
언론에서도 주목받는 스마트 학생복의 모습입니다.

NO. 380
스마트학생복, 웹드라마 '어쨌든 기념일' 학생복 협찬
2019.05.21

스마트학생복, 웹드라마 '어쨌든 기념일' 학생복 협찬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21, 매주 화, 금요일마다 네이버 TV V 라이브에서 방송되는 모모랜드 나윤, 펜타곤 홍석, 업텐션 규진 주연의 웹드라마 어쨌든 기념일(72 TV 제작)’에 학생복 협찬을 진행했다.


어쨌든 기념일6명의 10대가 들려주는 총 12가지의 기념일 이야기로 청소년들의 두근대는 첫사랑을 다룬 옴니버스 로맨스 드라마다. 고백, 데이트, 첫키스 등 기념일과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누군가에겐 하찮을 수 있지만 자신에게는 너무나도 특별한 연애에 대한 고민을 보여준다.


스마트학생복은 극 중 등장인물들이 다니는 고등학교 2곳과 중학교의 동복 전체를 지원했다. 세련된 느낌을 주는 그레이 톤의 교복, 따뜻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브라운 색상의 교복 등 드라마 속 학교의 분위기와 등장인물들의 성격에 잘 어울리는 색상과 디자인을 조합, 드라마의 완성도를 한 층 더 높였다. 또한 깔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예쁘고 편안한 교복으로 배우들이 연기하는데 있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제작했다. 해당 드라마는 72 TV의 네이버 TV 채널(https://tv.naver.com/72sec)에서 시청할 수 있다.


스마트학생복 마케팅그룹 이인진 과장은 드라마 속에 여러 학교가 나오는 만큼 각 학교와 등장인물의 분위기를 고려해 세련된 느낌, 따뜻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 등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을 갖춘 예쁘고 편한 교복을 제공했다라며, “드라마에 어울리는 예쁘고 편안한 스마트학생복 교복으로 10대들의 관심을 이끌어냄은 물론, 앞으로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청소년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학생복은 1990년 학생복 사업을 시작해 1991년 국내 최초로 완제품 교복을 생산한 국내 대표 교복 브랜드다. 2019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학생교복 부문 1위에 선정되며 2003년 이후 17년 연속으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학부모 및 교육 시민단체 협회에서 발표한 학교주관구매제 관련 설문조사에서 신뢰도 1위 교복 브랜드로 선정됐다. 뿐만 아니라 전품종 Q마크를 획득했으며 3단계에 걸친 품질 안전검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학생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예쁜 교복을 생산하고 있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우리들의 사랑했던 시간’, ‘아 남고라서 행복하다를 비롯, 장애이해 드라마 오늘도 안녕등에 학생복을 협찬하며 스마트학생복만의 편하고 예쁜 교복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