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넘어 고객의 행복까지 생각하는 스마트
언론에서도 주목받는 스마트 학생복의 모습입니다.
스마트학생복,
웹드라마 ‘인어왕자: 더 비기닝’ 교복 제작 지원
▲ 웹드라마 ‘인어왕자: 더 비기닝’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하이틴 로맨스 웹드라마 ‘인어왕자: 더 비기닝’에 교복을 제작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웹드라마 ‘인어왕자: 더 비기닝’은 올 4월 공개되어 인기를 끌었던 ‘인어왕자: 너를 만지다’의 후속작이자 과거 이야기를 다루는 프리퀄 드라마다. 좀처럼 사랑을 믿지 못해 '연애 포기자'의 삶을 선택한 체대 입시생 '조아라(채원빈 분)'가 '인어왕자'로 불리는 '최우혁(문빈 분)'을 만나며 시작되는 10대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다. 짝사랑이나 삼각관계, 남녀공학에 대한 현실 등 10대 청춘들의 공감대를 유발하는 이야기를 가득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인어왕자: 더 비기닝’에는 스마트학생복 브랜드 모델인 아스트로의 문빈이 전작에 이어 후속작에서도 다시 한번 활약하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스마트학생복은 드라마 속 학교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색상과 편한 디자인의 교복을 제작, 지원하며 캐릭터 고유의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표현되도록 했다.
지난 11일 첫 시작을 알린 '인어왕자:더 비기닝'은 KT Seezn(시즌)에서 매주 수, 목요일 오전 11시 선공개되며, 유튜브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매주 수, 금요일 오후 9시에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청소년들과 공감대 형성을 위해
학교생활 속 이야기를 그려낸 웹드라마에 교복을 제작, 지원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관심사에 귀 기울이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학생들과 소통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