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스마트 소개

제품을 넘어 고객의 행복까지 생각하는 스마트
언론에서도 주목받는 스마트 학생복의 모습입니다.

NO. 363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울릉도 전체 국공립 유치원 및 어린이집에 유치원복 지원
2018.12.21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

울릉도 전체 국공립 유치원 및 어린이집에 유치원복 지원

리틀스마트가 울릉도 지역 전체 국공립 유치원 및 어린이집에 유치원복 세트를 전달했다. 리틀스마트
[리틀스마트가 울릉도 지역 전체 국공립 유치원 및 어린이집에 유치원복 세트를 전달했다]


㈜스마트에프앤디(대표 윤경석)의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가 20일과 21, 이틀 동안 울릉도 내 국공립 유치원 및 어린이집 전체에 원복 지원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지원은 리틀스마트 사랑의 원복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특수지역 및 소외계층의 유아들에게 스마트학생복의 생산 노하우를 담은 리틀스마트의 프리미엄 유치원복 등을 제공한다. 육지와의 교통이 불편한 섬지역 특성상 원복 구매가 어려운 울릉도 내 국공립 어린이집 및 유치원 전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정복과 체육복 3,030여 벌, 가방 660여 개 등 약 7,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제공한다. 이로써 총 204명의 어린이들이 2019년 새 유치원복을 착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리틀스마트 직원들이 직접 산타클로스로 변장해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방문했다. 유치원과 어린이집에 방문한 직원들은 농심에서 준비한 깐풍 새우깡과 새우깡 필통을 아이들에게 선물해 색다른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어줬다.

리틀스마트 윤경석 대표는 스마트학생복은 1995년부터 울릉도 내 중학생들에게 지속적으로 교복을 지원했다. 이번 리틀스마트 원복 나눔 캠페인으로 울릉도와의 소중한 인연을 잇고 울릉도 내 어린이들에게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을 갖춘 원복을 제공함으로써 아이들이 더욱 따뜻하고 편안하게 유치원 및 어린이집에서 생활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섬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의류 지원을 진행해 열악한 환경에서 교육받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학생복과 리틀스마트 등을 전개하는 ㈜스마트에프앤디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저소득층 대상 교복 및 유치원복 지원 사업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아동복지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희망 나눔 후원금 전달한 바 있으며, ‘지리산고등학교와 교복 지원 MOU를 체결, 2004년부터 14년간 신입생 전원에게 교복 및 체육복, 생활복 등을 무상 지원했다. 뿐만 아니라 네팔, 방글라데시에 약 8 3천여 벌의 교복을, 몽골에는 30억 상당의 교복을 지원하는 등 국경을 초월해 도움의 손길을 내밀며 미래 사회의 주인공으로 성장할 학생들에 희망을 전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