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스마트 소개

제품을 넘어 고객의 행복까지 생각하는 스마트
언론에서도 주목받는 스마트 학생복의 모습입니다.

NO. 337
스마트학생복, 2019학년도 신학기 교복 테마 공개
2018.09.10

스마트학생복, 2019학년도 신학기 교복 테마 공개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우수한 품질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교복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해나갈 2019학년도 신학기 교복 테마 교복의 롤모델을 공개했다.

 

스마트학생복의 2019학년도 신학기 교복 테마 교복의 롤모델은 국내 대표 학생복 브랜드로 지금까지 쌓아온 교복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의 교복을 생산, 교복업계 트렌드를 주도하는 롤모델이 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갈수록 심각해지는 더위와 추위로부터 청소년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아웃도어 의류 못지않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갖춘 건강하고 안전한 동시에 편안한 교복을 제공, 학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스마트학생복 동복은 교복업계 최초로 전복종 Q마크를 비롯해 울마크, 국산섬유제품인증마크 등 다수의 품질 인증 마크를 보유하고 있다. 학생들의 체형을 인체공학적으로 분석한 ‘3D 입체 패턴을 비롯, ‘젠트라’, ‘노이시아등 친환경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땀과 수분은 배출하고 차가운 공기는 막아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피이로클 시스템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은사 향균 시스템, 클린밴드, L&W 조절 시스템, 인사이드 지퍼 시스템 등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기능을 적용시켰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최근 급격한 기온 변화와 편안한 교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 증가로 교복의 품질은 물론, 기능의 다양성 및 스타일의 중요성이 커졌다라며, “스마트학생복은 2018학년도 교복 학교주관구매제 1위를 달성해 소비자들에게 품질력을 인정받았으며 전복종 Q 마크 획득, 3단계에 걸친 KC 안전 검사 등 뛰어난 생산 및 품질 관리로 내 아이가 3년간 입는다는 생각으로 건강하고 안전한 교복을 만들어 학생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