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넘어 고객의 행복까지 생각하는 스마트
언론에서도 주목받는 스마트 학생복의 모습입니다.
스마트학생복, 신규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 진행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공식 SNS 채널에 브랜드를 대표할 공식 캐릭터를 공개,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한다.
스마트학생복이 선보이는 신규 캐릭터는 총 3종류의 귀여운 캐릭터로 각각 오리, 강낭콩, 반숙란를 모티브로 디자인했으며 가슴 부분에 스마트학생복을 의미하는 알파벳 a 형태의 와펜이 달려있는 의상을 착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신규 캐릭터를 통해 스마트학생복과 리틀스마트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공, 학생들과의 친밀감을 형성하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
이번 공모전은 10월 15일까지 스마트학생복 및 리틀스마트 공식 SNS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 신규 캐릭터를 보고 게시글에 포함되어 있는 URL에 접속, 캐릭터마다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이름을 지어주고, 이름에 담긴 스토리를 함께 남겨주면 자동 응모된다. 각 캐릭터의 이름은 독창성, 상징성, 창의성 등 다각도에 걸친 심사 후, 가장 잘 어울리는 이름으로 선정되어 붙여질 예정이다. 캐릭터 이름의 퀄리티에 따라 최우수 상인 작명의 신을 비롯, 작명의 장인, 명품 작명소 등 총 19명에게 전속 모델 굿즈 상품, 온라인몰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게시글과 함께 게재된 스마트학생복 및 리틀스마트 캐릭터 소개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고 작명의 신이 될 것 같은 친구를 태그한 학생들 중 20명을 추첨해 손거울, 스티커 세트 등의 경품을 선물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학생복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martzzang),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smartfnd),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ilovesmar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신규 캐릭터를 통해 주 고객층인
청소년 및 아동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 이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개발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마트학생복과 리틀스마트에서 만나볼 새로운 캐릭터에 어울리는 다양하고 기발한 이름을 기대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