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넘어 고객의 행복까지 생각하는 스마트
언론에서도 주목받는 스마트 학생복의 모습입니다.
스마트학생복, 투표 독려 이벤트
‘스마트한 투표생활’ 실시
▲스마트학생복 ’스마트한 투표생활’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21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학생들의 소중한 첫 투표를 독려하기 위한 ‘스마트한 투표생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스마트한 투표생활’은 선거권이 있는 경우(만 18세 이상) 투표 후 인증 게시글을 #스마트한_투표생활 #스마트한_투표인증 #만18세_첫투표 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아직 투표권이 없는 경우 투표 독려 게시글을 #스마트한_투표독려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완료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부터 15일(수)까지 진행되며 스마트학생복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통해 10대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청소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마트학생복 브랜드 모델인 아스트로와 위키미키 사인CD, 클리어파일,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스마트학생복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학교폭력, 학업 스트레스 등 주요 이슈 관련 설문조사를 진행하며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달에는 ‘코로나19’에 대한 주제로 약 3천5백여 명의 학생들이 설문에 참여해 의견을 표시했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생애 첫 투표를 앞둔 새내기 유권자들에게 선거 참여의 중요성을 알리고 투표를 독려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더 많은 학생들이 소중한 한 표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에 적극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