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넘어 고객의 행복까지 생각하는 스마트
언론에서도 주목받는 스마트 학생복의 모습입니다.
‘리틀스마트’, 2020 하복 화보 공개하며 홈페이지 리뉴얼
▲ 리틀스마트 2020 하복화보
㈜스마트에프앤디의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대표 윤경석)가 2020학년도 하복 화보를 공개하면서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24일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리틀스마트의 하복 화보는 작은 아이를 위한 큰 생각이라는 ‘little is BIG’을 메인 콘셉트로 상큼하면서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느낌을 가득 담아냈다. 국내 최초의 학생복브랜드 스마트학생복의 노하우를 유치원복에 적용해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리틀스마트의 브랜드 모델인 ‘건나블리’ 남매, 나은이와 건후는 이번 하복 화보에서 귀엽고 싱그러운 매력을 한껏 선보이며 2020 하복 콘셉트를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트렌디한 내추럴컬러 스타일링으로 캐주얼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더했고 시원한 배색이 돋보이는 티셔츠와 팬츠로 계절감은 더욱 살렸다.
특히,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정복인 ‘클래식 라인’과 활동성과 안정성을 강조한 체육복 ‘스포티 라인’으로 구성의 다채로움을 더했다. 아우터 라인을 통해 일교차를 대비한 제품들도 함께 선보였다.
한편, 새롭게 공개된 룩북은 개편된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확인 가능하다. 클래식, 스포티, 아우터, 원피스, 액세서리, 시즌상품으로 카테고리를 구분, 유치원 관계자와 학부모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박나은-박건후 남매의 하복 화보 촬영 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은 스마트에프앤디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리틀스마트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2020년의 새로운 하복 디자인을 공개하며
프리미엄 유치원복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학부모의 생생한 원복 착용 후기 등 다양한 콘텐츠와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